top
핫뉴스

제목 아태물류학부 학생들, 국토교통부장관상 수상 상금을 발전 기금으로 기탁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5-11-25 오전 10:08:41 조회수 4858  
  글쓴이
아태물류학부 학생들 발전 기금 기탁 1.jpg 137 Kbyte
 

아태물류학부 김규승·이도은·정성림 학생
국토교통부장관상 수상 상금을 발전기금으로 기탁 
적은 금액이지만 선후배 학우들과 영광 나누고 싶어


  본교 김규승(아태물류학부3), 이도은(아태물류학부3), 정성림(아태물류학부3) 학생이 국토교통부장관상 수상으로 받은 상금을 인하 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세 학생은 한국통합물류협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한 물류서비스업 육성을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UCC 공모전에서 대상인 국토교통부장관상(상금 200만원)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지난 112이 주를 빛낸 인하의 얼굴들에 선정된 바 있다. 이들은 1119일 제 14차 교무위원회 자리에서 진행된 꽃다발 전달식 도중 최순자 총장에게 수상으로 받은 상금 중 50만원을 학교 발전 기금으로 전달해 큰 박수를 받았다.  

  김규승 학생은 학교의 교육과 지원이 있었기에 수상을 할 수 있었고, 특히 공모전 UCC 준비에 인하공방과 항공우주공학과 소모임 항공기연구회 등의 동아리를 비롯한 교수님들과 직원분들, 동기 및 선후배들의 지원이 컸다. 그 도움에 보답하고, 무엇보다 학교의 발전을 돕고 싶은 마음에 적은 금액이지만 기부하고 싶었다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이에 최순자 총장은 인하에서 받은 교육으로 학생들이 우수한 성과를 올리는 것만으로도 학교의 영광이자 자랑이라며 인하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학교로 돌려준다는 학생들의 마음에 큰 감동을 받았다. 학생들의 바람대로 소중한 발전기금을 인하의 모든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우수한 인하의 인재를 육성하는데 사용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하대학교 홍보팀 김영주

prev 이전글 베트남 한인기업 PTV, 베트남 물류전문가 육성위..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보호정책